존경하는 회원여러분,

먼저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직장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09년은 우리연구회가 10년의 산고 끝에 법인으로 재탄생하여 실질적인 도약의 기틀을 마련한 뜻 깊은 한해였습니다. 더욱이 회원 여러분의 소통과 공론의 장으로서 연구회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된 것을 여러분과 함께 자축하며, 연구회 발전의 기폭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올 한 해가 우리 연구회의 발전과 도약을 위한 시스템과 기반을 다지는 원년으로 삼고자 합니다. 지난 10년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출발점에 선 연구회의 기초를 공고히 함으로써 안정적인 장기 발전의 밑그림을 그리고자합니다. 또한 산•학•연•관, 수요자와 공급자 등, 다양한 구성원 간의 이해관계를, 명분과 실리를 균형감 있게 조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의사결정 시스템 수립과 효율적인 조직구성을 통하여 연구회와 회원사의 발전은 물론 국가 산업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연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플라스틱파이프에 관한한 우리 연구회와 회원 여러분이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입니다. 국내 플라스틱파이프 업계를 대변하는 우리 연구회가 중심이 되어 플라스틱파이프 관련 산업을 선도함으로써 연구회의 발전은 물론, 회원사와 관련업계의 발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는 성경 말씀과 같이, 이제 첫발을 내 딛는 우리 연구회의 시작은 다소 부족하고 어려운 것이 현실이지만,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그리고 애정과 성원에 힘입어 빠른 시간 내에 우리 연구회가 활성화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끝으로, 지난 10여년의 시간동안 우리연구회의 발전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헌신하신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인년을 맞이하여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이 정 한